엔아트박스 게임모음

밍밍 vs 왕따 던지기게임 -엔아트박스 플래시게임

타이틀

얼굴을 마주보고 돌멩이와 고무신로 싸우는 추억의 밍밍 vs 왕따 던지기게임 엔아트박스 플래시게임하기

오늘은 아주 오래전 재미있게 플레이하였던 왕따과 밍밍라고 하는 귀엽고 사랑스러운 포트리스를 연상시키는 몰입도 높은 게임을 소개해 드립니다. 각자 멀리서 얼굴을 마주하시고 상대에게 무기를 날려 체력을 넘지 모두 줄여 주는 쪽이 승리를 하는 방식으로 플레이를 할 수 있습니다.

각도와 파워로 승패를 가리는 추억게임 공략 및 팁

  1.  총 4종류의 아이템이 준비하는데 바람의 저항도 생각하면서 플레이해야 합니다. 
  2. 정확한 각도는 그렇지만 파워 조절까지 딱 맞아떨어져야만 유효 타격을 가할 수 있습니다. 
  3. 예주 예전 친구들과 함께 플레이하였던 포트리스를 문득 떠오르게 하는 것입니다. 
  4. 아이템을 보시면 한 번에 두 번 날아가는 너무해 찬,스 더욱더 세게 날아가는 끝내줘 찬스, 에너지를 충전할 수 있는 울트라 찬스가 있습니다.
  5.  마지막으로 오리와 누렁이를 집어던지는데 4가지 찬스가 있어요.
  6. 개인적으로 생각해보는데 4번째 것은 너무하다는 생각이 드는데 이건 동물 확대가 아닐까 생각하게 되는군요.
  7. 무엇보다 좋은 것은 해당 게임은 컴퓨터와 일대일을 할 수 있을 뿐 아니라 친구와 둘이서 실시간 바로 옆자리에서 함께 즐길 수 있다는 장점을 가지고 있어요.

4가지 아이템과 정확한 조준으로 승부하는 게임 조작 및 플레이 방법

  1. 기본 조작 : 마우스 및 화면 터치
  2. 각도를 정확하게 조준하고 무기를 상대에게 투척하세요.
  3. 정확한 파워 조절과 각도를 섬세하게 해야 합니다.
  4. 바람의 저항도 있기 때문에 이걸 예측해 주세요.
  5. 상대방의 체력을 고 괄시 키면 승리!!
 만약 집에서 혼자 즐긴다면 당연한 첫 번째 것을 선택하고 밍밍 또는 왕따 둘 중 하나를 선택해 주세요. 그리고 밍밍은 항상 왼쪽에서 주변에 떨어진 돌멩이를 던지고 왕따는 오른쪽에서 검은색 고무신을 무기로 사용하고 있습니다. 
아무래도 탄성이 있는 고무신보다는 단단한 돌멩이가 맞으며 더 아플 것 같은데 아무래도 왕따가 남자인 만큼 어드밴티지를 준 것 같다는 생각이 들게 하네요. 그러면 이시간부터 실시간 대전으로 친구와의 우정을 겨누는 게임을 진행하셔서 꼭 승리하는 유저가 되어보세요.
카테고리엔아트박스게임 아카이브추천사이트바로가기(클릭)
추천0

댓글목록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이미지 목록

전체 54건 1 페이지
게시물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