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바타스타슈인기영상

발렌타인데이와 초콜릿 - 아이부라보 꼬마 파티쉐 슈 18화

타이틀

밸런타인데이 선물에 관한 솔직한 스토리의 발렌타인데이와 초콜릿 영상 보기

영상리뷰

밸런타인데이를 맞이하면서 준이 반 여학생들에게 상당한 인기를 보여줍니다. 주변 남성들도 시기할 만큼 여자아이들이 저마다 선물 상자를 하나씩 건너 주고 있습니다.

하지만 건너편에 앉아 있던 빈이 또한 여자아이들로부터 똑같이 큰 인기를 얻고 있는데 이를 지켜본 친구가 자신이라면 빈 이나 준이 보다는 내가 더 초콜릿을 잘 먹어 줄 수 있는 대라며 말하고 있네요. 저도 솔직히 초등학교부터 고등학교 시절 때까지는 2월 14일이 너무 싫었답니다.

마음이 얽힌 밸런타인데이 이야기 영상 간단소개

  1. 당연히 누군가로 정성이 담긴 초콜릿 선물상자는 커녕 슈퍼에서 팔고 있는 200원짜리 초콜릿도 못 받았답니다.
  2. 그리고 초희는 슈에게 빈에게 초콜릿 줄거냐 말하니 당연하지 하면 답변해 오고 있어요.
  3. 어제 아빠랑 할아버지랑 밤을 새워 맛있는 초콜릿을 만들었다고 초희에게 자랑을 하고 있어요.
  4. 하지만 가방 속에는 초콜릿이 없는 것을 보고 매우 당황해하고 있습니다.
  5. 이때 리아가 빈에게 다가가 하트 상자를 건네며 마음을 전하는데 슈는 빈에게 밸런타인데이 선물을 못해주어서 사이가 멀어질까 봐 걱정을 아주 많이 하고 있습니다.
솔직히 마음씨 착한 빈이가 고작 선물 한번 못 받았다고 화를 내거나 슈와의 친하게 지내지 말아야겠다 생각하지는 않을 것 같아요. 그렇지만 다른 여자아이들에게 선물을 받았지만 정작 본인이 좋아하는 슈에게 못 받아서 조금은 서운할 수도 있겠지만요.
그럼 여러분들께서는 기념임을 통해서 보는 소중한 인간 관계의 중요성을 잘 알게해주는 영상을 유익하게 시청해보세요.
카테고리아이부라보 추억의 플래시영상추천사이트바로가기(클릭)
추천0

댓글목록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이미지 목록

전체 105건 1 페이지
게시물 검색